본문 바로가기
자기암시문

에너지와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자기암시문

by That's Okay 2021. 6. 15.
728x90
반응형

나는 오늘 굉장하게 느껴진다!

 

어느 때보다 에너지와 생기가 더 넘쳐흐른다.

나는 훌륭한 것들을 많이 성취할 수 있다.

그런 성취와 함께 아주 많은 에너지가 생긴다!

 

나는 높은 수준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의 흥미와 열정은 아주 높다.

나의 에너지 레벨은 매일 점점 더 강해진다.

나는 생기로 가득 차 있고 모든 면에서 건강하며 특히 긍정적인 정신이 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 내가 정한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내가 정한 모든 목표는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내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와 열정과 항상 연결된다.

내가 나의 목적에 집중을 하고 성취를 실현하면 할수록, 나는 점점 더 열정을 발전시키게 되고 내 안에서 에너지가 점점 더 많이 생겨나게 된다.

반응형

도전이란 자극을 주고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것이다.

나는 내가 직면하는 도전에 결심과 추진력, 그리고 긍정적으로 가능한 결과에 대한 절대적 확신으로 부딪혀 나간다.

 

나는 항상 깨어 있고, 의식하고 있고, 준비하고 있다.

나는 많은 능력과 야망이 있다.

나는 추진력과 열정으로 모든 기회에 부딪혀 나간다.

나는 훌륭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한다.

매일 운동을 규칙적으로 함으로써 보다 많은 에너지를 생성한다.

 

특별한 에너지를 요하는 어떤 것을 내가 하고 있을 때, 나는 비축한 에너지를 쓸 수 있고, 일을 해내는 데 필요한 것보다 많은 에너지를 항상 갖고 있다. 나는 내 몸을 위해서나 마음을 위해서 필요한 휴식을 취한다.

그러나 나는 나를 위한 에너지 증강을 휴식에만 의존하지 않는다.

728x90

나는 관심을 많이 가짐으로써 나의 열정을 키워 나간다!

내가 하는 어떤 것에 관심을 많이 가지면 가질수록, 나는 점점 더 많은 열정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내가 열정을 많이 가지면 가질수록, 나는 점점 더 많은 에너지를 얻게 된다.

 

나는 항상 내가 하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마음 속에 그린다.

마음속으로 확실하게 본 목표에 대한 그림은 내 정신 속에서 강력하고 끊임없는 에너지 연쇄작용을 일으킨다.

나는 규칙적으로 내 자신을 건강하고 활기 있게 유지하고, 젊은이의 열정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서 긍정적인 프로그램을 짠다.

 

나 자신의 에너지와 생기에 대한 나의 의식은 매일 발전해 간다.

나는 내 안에 충분한 에너지를 무한하게 만들고 있다.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집중력 자기암시문 (자신과의 대화)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를 부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적인 생각을 이끌어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게으른 나를 바꾸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의 자기암시 50가지 법칙

2021.08.2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우울한 감정 극복 자기암시문

2021.06.16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다이어트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잠재력을 일깨워 주는 자기암시문, 자신감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로워지는 자기암시문, 부유해지는 자기암시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