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암시문

집중력 자기암시문 (자신과의 대화)

by That's Okay 2021. 9. 11.
728x90
반응형

나는 집중하는 놀라운 힘을 갖고 있다.

내 마음 속에 나는 집중하고 있는 주제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내가 집주을 할 때 나는 직접적으로 나의 모든 감각을 그 주제에 맞추고, 나의 주의가 매일 매일 더 쉽게 초점이 맞춰지도록 할 수 있다.

 

나는 집중하고 있는 주제에 모든 것을 맞추는 기술이 있다.

내가 어떤 것에 주의를 할 때 나는 그것에 나의 완전한 주의를 할 수 있다.

매일 나는 나의 집중을 안내하고, 집중력을 기르는 능력을 증진하고, 완벽하게 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한다.

 

나는 나 자신의 자기안내에 의해서 나의 지각을 통일할 수 있고,

나의 의식을 모두 집중할 수 있으며,

내가 요구하는 한가지 방향에서 나의 주의하는 에너지를 목표로 할 수 있다.

 

내가 집중하거나 공부하고 있을 때 나의 마음은 결코 혼란스럽지 않다.

 

그대신 나의 마음은 주제와 함께 머물러 있다.

나의 마음은 아주 분명하고 내가 선택한 방향과 주제에 맞춰져 있다.

나는 내 마음의 집중을 완전히 컨트롤 한다.

 

나는 마음의 주의를 안내하고 생각을 명령한다.

나의 마음은 내부에서나 외부에 있는 나에게 정말로 중요하지 않은 어떤 혼란스러움이라도 차단한다.

반응형
728x90

나는 인내심이 있다.

 

집중을 유지하는 것(꽤 오랜시간이라 하더라도)은 나에게 자연스럽다.

 

매일 나의 사고하는 기술은 점점 더 좋아진다.

그리고 나는 나의 사고와 집중기술을 발전시킬 기회를 기대한다.

나는 주의하는 것을 목표로 나의 사고를 집중하고 내 마음을 완전히 컨트롤 하도록 한다.

 

나의 마음은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연구의 아이디어에 반응한다.

이것 때문에 내가 연구하거나 배우기로 작정한 것은 무엇이든지 공공연하게 받아들이고 내마음 속에서 환영을 받는다.

내가 빨리 완전하게 집중하기를 원할때 내 마음속에 세가지 중요한 말을 입력한다.

 

그러면 그것은 즉시 내 정신적인 에너지에 초점을 맞춘다.

세가지 중요한 말은 '그림','타겟' 그리고 '집중' 이다.

내가 집중을 해야 될 필요가 있을때 마다 이 세마디 말을 나 자신에게 큰소리로 말한다.

 

나는 집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이러한 중요한 기술을 나의 주의를 집중하는 데에 의식적으로 많이 사용하면 할수록 점점 더 쉬워진다.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집중력 자기암시문 (자신과의 대화)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를 부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적인 생각을 이끌어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게으른 나를 바꾸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의 자기암시 50가지 법칙

2021.08.2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우울한 감정 극복 자기암시문

2021.06.16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다이어트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잠재력을 일깨워 주는 자기암시문, 자신감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로워지는 자기암시문, 부유해지는 자기암시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