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암시문

성공을 향한 자기암시문

by That's Okay 2021. 9. 11.
728x90
반응형

성공을 향한 자기 암시문

 

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성공할 수 있으며 성공할 것입니다.

 

나에게는 사자의 심장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독수리의 날개가 있습니다.

나에게는 솔로몬의 지혜가 있습니다.

나에게는 황소의 집념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기린의 높은 안목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어떤 일을 하든 잘 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어떤 것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성공을 원하고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 누구도 어떤 일도 나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머물 수 없는 발걸음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나를 막을 수 없습니다. 나의 발걸음은 멈출 수 없는 발걸음 입니다.

 

나는 압니다. 나는 어떤 일에서든 잘 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내가 가는 길이 반드시 쉽고 편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비록 어려움이 내 앞을 가로막더라도 그것을 잘 극복하고 이겨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나는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반응형

나에게는 실패란 것이 없습니다.

단지 결과만 있고 피드백만 있을 뿐입니다.

내가 어떤 결과를 얻든 나는 그 결과에서 배울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고 내가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하여 열려있는 모든 가능성을 찾습니다.

나는 압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래서 항상 뜻을 세우고 성공을 위한 길을 찾습니다.

 

그 결과로 나는 길을 찾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말만 하지 않고 뜻만 세우지 않습니다.

나는 실천하고 실행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 내가 세운 뜻에 걸맞게 행동하고 실천합니다.

비록 실천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그것을 통해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기에 나는 기꺼이 실천하고 실행합니다. 그리고 노력합니다.

 

나는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기에 노력합니다.

나의 노력은 반드시 성공이라는 열매를 맺게 할 것입니다.

나는 노력을 통하여 성공이라는 열매를 딸 것입니다.

그 열매는 달고 맛있음을 알기에 그 열매를 따기 위하여 나는 노력하고 노력합니다.

 

나의 목표는 궁도의 표적과 같은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나는 궁사입니다.

나는 기량 있는 궁사입니다.

나는 나의 표적을 압니다.

 

나는 활을 잘 쏘는 압니다.

나는 표적을 명중시키기 위하여 활을 조준 합니다.

정확하게 표적을 명중시키기 위해서 말입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화살이 표적을 빗나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좋습니다.

그러한 빗나감을 통해서 나는 무엇 때문에 그런 빗나감이 생기는지를 알게 되고 이때에 나는 의식과 함께 무의ㅣㄱ도 같이 집중합니다. 집중은 중요합니다.

728x90

그래서 나는 집중력을 키우기 위하여 마음의 이완과 평화를 갈구합니다.

그러한 이완과 평화는 나에게 늘 함께 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러한 이완과 평화를 누리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늘 표적을 명중시키는 궁사의 활솜씨와 같은 능력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매사에 이기고 성공합니다.

나의 목표가 무엇이든 나는 표적을 적중시키는 궁사처럼 나의 목표를 달성합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압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추구하고 그것을 얻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나는 그것을 위하여 나의 마음, 나의 정서, 나의 몸을 함께 집중합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을 얻고 또 성공하기 위하여 내 주변의 모든 것들을 잘 활용합니다.

 

사실 내 주변의 모든 것들은 나의 편입니다.

하늘도 우주도 온 천지도 모두가 나의 편입니다.

그래서 나는 든든한 지원군의 지원을 받는 연합군처럼 강한 힘과 능력으로 매사에 임합니다.

 

나는 성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내가 잠을 잘 때, 아침에 일어날 때, 식사를 할 때, 출근을 하거나 등교를 할 때, 하루를 지나는 동안에, 하루를 마치고 밤에 잠자리에 들 때 성공이 늘 나와 함께 합니다. 그래서 나는 마음이 편안하고 자유롭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성공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 설기문NLP트랜스넷 (글쓴이 : 설기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집중력 자기암시문 (자신과의 대화)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를 부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적인 생각을 이끌어내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게으른 나를 바꾸는 자기암시문

2021.09.11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긍정의 자기암시 50가지 법칙

2021.08.2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우울한 감정 극복 자기암시문

2021.06.16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다이어트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잠재력을 일깨워 주는 자기암시문, 자신감 자기암시문

2021.06.12 - [마음단련/자기암시문] - 풍요로워지는 자기암시문, 부유해지는 자기암시문

728x90
반응형

댓글